본문 바로가기

D

망원동 연말모임장소 pub 새벽까지!

망원동 연말모임장소 pub 새벽까지!








연말이네요!!

오늘이 벌써 12월 27일 아닙니까!!!


이게 말이나 돼??

벌써... 이제 진짜 빼박 후반인건가..하학...



그래서 연말모임장소 찾아 헤매다가!

망원동에는 찾다가 생각났다


망원동 진짜 너무사랑하는 우리








여기는 어디?


Pub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알텐데!!


잔만 봐도 알겠쥬???



이곳을 바로 망원동 Pub 봉쥬비어!!







이건 자몽맛 칵테일 맥주!!!


진짜 술 안먹는데 

친구 성화에 못이겨 한모금 마셔봤는데


술같지가 않더군요 하하하







이건 오다리!!!


이거 은근 맛있음 ㅋㅋㅋ



감자 후라이드 시키려다가 

오다리 시킴 ㅋㅋㅋ







이 깜찍한 아이는!!!


봉쥬비어의 마스코트???ㅋㅋㅋ


가위랑 집게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저는 바로 자르기 시작!!


엄마 모드!!







내가 찍고도 빵터짐!!!


맥주위에 친구들 얼굴 ㅋㅋㅋㅋ


나만 웃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받침까지 하면서

찍어달랜다,...



근데 여기 성산동 봉쥬비어

진짜 연말모임장소인듯!!!


왜냐!

새벽까지 놀수가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ㅋㅋㅋ







친구가 찍어준 사진!

은근 잘나와서 기분좋게 간직하고있다는~~~







연말모임에서 빠먹을수없는것!


그건바로!


셀카타임~~~~!!!







여자 넷이서 신나서 

셀카타임~~~


아무도 신경안쓰고 넘 조타~~~







이것은 저와 제친구의 스노우 셀카 ㅋㅋㅋ

이거 맘에 드네!!!ㅋㅋㅋㅋ



성산동이나 망원동에서 연말모임장소 찾으신다면

여기 강추!!!!!


바로 맞은편 잉치킨도 강추!!ㅋㅋㅋ


걍 이동네가 좋다는 ㅋㅋㅋㅋ




즐거운 연말 보내세용~~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당~~



'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실 간단식사 자연애도시락 먹었어용~  (0) 2016.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