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2019년 1기 법인 부가세 예정신고 도와줄게요!

2019년 1기 법인 부가세 예정신고 도와줄게요!

 

 

 

 

 

안녕하세요~

벌써 4월이네요! 시간이 왜 이렇게 빠르게 지나가는지~ 

 

오늘은 4월에 있는 부가세 예정신고에 대한 포스팅을 쓸까 합니다!

1월 부가세 신고기간에 포스팅 쓴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 ㅎㅎ

 

 

이번 4월에 부가세 예정신고는 누구에게 해당되는 신고일까요?

개인 사업자 / 법인사업자 둘 다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법인사업자에게만 해당되는 신고랍니다!!

 

법인 부가세 예정신고 2019년 1기 

그 기간과 방법 함께 알아보아요~

 

 

다들 법인 부가세 예정신고 4월 25일까지 라고 하는데

기간은 언제부터 언제까지 자세하게 하나하나 알아볼 필요가 있답니다. 

 

 

▶부가세 신고 납부기한

 

일반과세자의 경우,

(일반과세자 기준: 1년간 매출액 4,800원 이상)

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기준: 1년간 매출액 4,800원 미만)

알고 계셔야 할 점, 법인사업자는 1년에 4회, 개인사업자는 2회 신고하셔야 합니다.

 

 

2019년 1기 법인 부가세 예정신고기한은 4월 25일이며

1~3월에 대한 부가세 예정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기간에 맞게 성실하게 신고하시는 것이 

세금 절세를 위한 최고의 방법이랍니다!

 

 

대략적인 신고 금액은 얼마일까요?

아래 계산기를 통해서 대략적인 금액을 알 수 있답니다!

 

부가세 세금 모의 계산기◀◀

부가세 예정신고 대행 맡기기◀◀

 

 

 

 

 

 

 

 

"늦지 않게 신고하세요~~~ "

 

두 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ㅎ

 

1. 홈텍스를 통해 직접 신고하기

2. 세무통을 통해 검증된 세무사에게 맡기기

 

 

 

참고로, 

세무통은 현재 진짜 많은 이용자들이 있나 봐요~

세무사 찾을 땐 세무통을 찾는 이유네요.. 

 

누적 방문자만 4,138,048명이네요 ㅎㄷㄷ

누적 견적이 54,225건

 

범접할 수 없는 숫자네요!! 

이상 법인 부가세 예정신고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세무통 사이트 구경하기◀◀